Tkachuk 상원 의원 허리케인 늦은 집회 막도록 도와준다.

Tkachuk 상원 의원 캐롤라이나는 4-0으로 뒤져 3피리어드를 시작했다.

오타와 상원 의원은 화요일 밤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의 3피리어드 랠리를 열고 주장 브래디 차척이 이끄는 4-3으로 승리했습니다.

15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한 Tkachuk은 2골을 넣었고 Chris Tierney와 Alex Formenton도 칩을 넣었습니다.

다시 한번 Senators(16-22-4)는 Anton Forsberg가 42개의 슛을 막아내면서 견고한 골 텐딩의 수혜자였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Tkachuk은 “[우리 골키퍼는] 이 하키 기간 동안 우리 최고의 선수였으며 매일 밤 우리를 경기에 참여하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적시에 세이브를 했고 내가 말했듯이 그들은 우리 최고의 선수들입니다.”

화요일 경기는 상원 의원(16-22-4)이 뉴저지와의 경기에서 4-1 승리를 거두고 캐롤라이나가 연장전에서 토론토에 4-3으로 패하면서 양 팀의 백투백 경기였습니다.

Andrei Svechnikov, Brendan Smith 및 Vincent Trocheck는 허리케인(31-10-3)을 위해 득점했으며 Antti Raanta는 31개의 슛에 직면했습니다.

허리케인은 느린 출발을 하여 40분 만에 4-0으로 추격했지만 3회에는 역전했습니다.

Tkachuk 상원 의원 도움

Senators의 D.J. 스미스. “우리는 그들의 압박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계속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점수를 내지 말고요.”

허리케인은 리그 최고의 로드 팀 중 하나이지만 4골을 넣을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집회 늦춘 Tkachuk 상원 의원

Hurricanes의 감독인 Rod Brind’Amour는 “3라운드에 접어들면서 우리가 4-0으로 졌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롤오버가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선수들이 운영하는 방식은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게임의 후반부는 꽤 괜찮습니다. 우리는 초반에 분명히 그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주었습니다.”

Tkachuk은(는) 코너킥에서 Adam Gaudette를 바라보면서 경기 초반에 첫 골을 넣었지만 대신 퍽이 Sebastian Aho의 정강이에 맞았습니다.

“[득점하지 못해서] 짜증이 났지만, 그런 종류의 일을 하려면, 추가 작업을 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하고, 가뭄 내내 기회가 많았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뚜벅이. “[Gaudette]가 거기에 가서 혼돈을 일으키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코너 브라운이 시즌 10분의 1에 앞서 포멘튼에게 멋진 백핸드 패스를 함으로써 오타와는 기간 중반에 2-0으로 승리했습니다. Formenton의 10골 중 4골이 캐롤라이나를 상대로 합니다.

Tkachuk은 파워 플레이의 두 번째 피리어드 40초 만에 Stutzle 리바운드를 묻으면서 밤의 두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11월 2일 이후 득점하지 못한 Tierney는 턴오버를 강요하고 Raanta를 제치고 손목 슛을 쏘면서 4-0을 만들었습니다.

“기분이 좋았어요.” Tierney가 말했습니다. “가뭄에 있을 때 득점을 해서 안도감을 느끼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안타까움을 느끼며 결국 기회를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원 의원들이 예상한 대로 허리케인은 3회말 다시 반등했고 1골 게임을 만들 수 있었지만 동점골을 얻지는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