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Haddish는 그녀와

Tiffany Haddish는 그녀와 Aries Spears에 대한 성범죄 소송의 중심에 서게 된 것을 깊이 후회합니다.

Tiffany Haddish는 월요일 Instagram에서 그녀가 연기하기로 동의 한 것을 후회한다고 말했습니다.

6년 전 스케치는 이제 그녀와 동료 코미디언 Aries Spears에 대한 성추행 소송의 초점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많은 질문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알겠습니다.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불행히도 현재 진행 중인 법적 소송이 있기 때문에 지금 말씀카지노 직원 드릴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여행”이라는 글을 올렸다.

Tiffany Haddish는

“그러나 분명히 스케치는 코미디를 의도했지만 전혀 웃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연기하기로 동의한 것을 깊이 후회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상황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Tiffany Haddish는

Haddish와 Spears는 한 여성과 그녀의 남동생이 어렸을 때 몸단장을 하고 성적으로 노골적인 코미디 스케치를 촬영하도록 강요한 소송에서 그들을 고소한 후 강력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소송은 지난 화요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고등법원에 제인 도(현재 22세)와 존 도,

John의 법적 후견인인 Jane은 개인적으로 그리고 그녀의 형제를 대신하여 원고로서 자신을 주장했습니다.

소송은 Haddish와 Spears가 “7세 어린이와 14세 어린이의 청소년을 훔친” 성적으로 노골적인 희극에 참여하도록 어렸을 때 형제 자매를 강요했다고 주장합니다.

소송 소식은 데일리비스트가 처음 보도했다.

소송에 따르면 원고는 어머니가 Haddish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희극에서 행동했지만 Haddish와 Spears 만 미리 스토리 라인을 알고있었습니다.

소송은 2013년에 촬영된 첫 번째 희극이 Haddish의 14세 Jane에게 서브 샌드위치에서 구강 성교를 모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과 관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듬해에 7세 존은 “소아 성애자의 눈을 통해”라는 제목의 두 번째 스케치에 등장했습니다. 스피어스가 연기한 캐릭터는 “욕심 어린 눈빛으로 아이를 쳐다보고”, 소년을 마사지하고 그와 함께 욕조에 들어가는데, 소송에 따르면.

스케치 장면의 대부분에서 소년은 슈트에 따르면 “속옷까지” 벗겨져 있습니다.more news

따르면 원고의 어머니는 스피어스와 해디시에게 “아들을 울게 만든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반복적으로 물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4년 후인 2018년 6월 Jane과 John의 어머니는 그녀의 아들이 등장하는 희극이 Funny or Die 디지털 플랫폼을 포함하여 온라인에 게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화난 어머니는 아들이 소아성애자 아동 포르노 촌극에 절대 참여하게 두지 않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성명서에서 대변인은 퍼니 오어 다이가 “이 비디오가 절대적으로 역겹다는 것을 알았고 그러한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비디오의 개념화, 개발, 자금 조달 또는 제작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사이트에 업로드되었으며 존재를 인지한 직후 2018년에 삭제되었습니다.”라고 대변인이 덧붙였습니다.

스피어스의 변호인인 데브라 오프리는 성명을 통해 “스피어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