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Swift, 10월 새 앨범

Taylor Swift, 10월 새 앨범 ‘Midnights’ 발표

Taylor Swift는 일요일 밤 10월 21일에 나올 새 앨범 “Midnights”의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앨범의 공개는 그녀가 올해의 비디오 상을 수상하면서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클라이막스 연설에서 나왔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비록 그녀는 자정까지 그녀의 소셜 미디어에 곧 나올 음반의 이름과 아직 완전하지 않은 앨범 아트를 공개하기를 기다렸지만.

Taylor Swift

“우리는 사랑과 두려움, 혼란과 눈물 속에 깨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적었습니다. “우리는 벽을 쳐다본다.

Taylor Swift

그들이 다시 말할 때까지 마신다. 우리는 스스로 만든 새장에서 몸을 비틀고 지금 이 순간에 삶을 바꾸는 운명적인 실수를 저지르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공포와 달콤한 꿈을 통한 여행, 한밤중에 쓰여진 음악 모음입니다.

우리가 걷는 바닥과 우리가 마주하는 악마. 던지고 돌아서 등불을 켜두고 찾기로 결정한 우리 모두를 위해 – 아마도 시계가 12시를 가리킬 때 … 우리 자신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 인생에 흩어져 있는 13개의 잠 못 이루는 밤의 이야기, 미드나잇이 10월 21일 발매됩니다. 자정에 만나요.”

앞서 시상식 폐막식에서 스위프트는 “여러분, 저는 우리가 만든 것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이 단편 영화를 만들지 못했을 이 순간의 매 순간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팬분들이 아니었다면”

그녀는 “All Too Well (10-Minute Version)”을 수락했습니다. “당신이 아니었다면 내 앨범 [우승곡이 수록된 ‘Red (Taylor’s Version)’]을 다시 녹음할 수 없었을 테니까. 당신은 저를 그렇게 하도록 용기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이렇게 관대하고 우리에게 이것을 줄 예정이라면 내 새로운 앨범이 10월 21일에 나온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하는 재미있는 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정에 더.”

제시된 “Midnights”의 앨범 아트는 노래가 앞 표지에 나열된 구식 LP 재킷을 에뮬레이트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재는 “트랙 1”, “트랙 2″로 나열했습니다. 등등, 13까지.more news

그녀의 다른 최근 릴리스와 달리, 몰래 공격과 압축 공장 백업으로 인해 디지털 버전이 나온

지 몇 달 후에 비닐이 나왔습니다.

“Midnights”의 제품 페이지는 월장석 블루 마블 에디션으로 압축된 LP 버전이 다른 모든 에

디션이 나오는 10월 21일에 배송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프로젝트가 발표되기 전에 스타들이 적어도 스튜디오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른 최근의 슈퍼스타 릴리스와 달리, Swift는 지금까지 이것을 완전히 비밀로 유지했습니다.

그녀의 추종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Big Machine 카탈로그 재녹음 “Taylor’s Version”

시리즈에서 올해가 끝나기 전에 다른 판을 볼 수 있기를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