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ishq: 분노한 후 철회된 종교 간 커플에

Tanishq

Tanishq: 분노한 후 철회된 종교 간 커플에 대한 보석 광고
인기 인도 주얼리 브랜드 Tanishq가 소셜 미디어에서 우익의 반발이 있은 후 종교 간 커플이 등장하는 광고를 철회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그것은 힌두교 신부를 위해 무슬림 시댁이 마련한 베이비 샤워를 보여줍니다.
광고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이 광고가 힌두교 여성을 결혼으로 개종시킨다고 무슬림 남성을 비난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인 “사랑 지하드”를 조장한다고 말합니다.

인권 단체들은 인도에서 종교적 관용이 위협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힌두교-무슬림 결혼은 오랫동안 비난을 받아왔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들에게 “사랑 지하드”라는 더 깊고 사악한 동기에 대한 애착은 최근의 현상입니다.

보수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자 중 일부는 브랜드를 보이콧하자는 목소리를 내며 트위터 트렌드의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불매 운동을 조장하는 욕설과 댓글을 규탄하는 데 많은 이들이 동참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광고 설명에는 “그녀는 자신을 자식처럼 사랑하는 가족과 결혼했다. 일반적으로 하지 않는 행사를 축하하는 방법입니다. 두 개의 서로 다른 종교, 전통 및 문화가 아름답게 결합된 것입니다.”

Tanishq

Tanishq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Ekatvam”(단결을 의미하는 힌디어)이라는 보석 라인을 홍보하는 43초짜리 광고가 삭제되었습니다.

회사는 화요일 늦게 성명을 내고 이 캠페인은 다양성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으나 촉발된 “다양하고 가혹한 반응”

때문에 광고를 철회했으며, 이는 “목적에 반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직원과 파트너의 “웰빙”을 염두에 두고 내린 결정이라고 덧붙였다.

브랜드는 먼저 Facebook과 YouTube에 게시된 광고에 대한 댓글과 좋아요/싫어요를 비활성화했습니다. 나중에 동영상을 삭제했습니다.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광고를 게시한 야당의 샤시 타루어(Shashi Tharoor) 하원의원은

“힌두트바 편협한 사람들이 이 아름다운 광고를 통해 힌두교와 이슬람의 일치를 강조하는 보이콧을 촉구했다”고 말했다.

“힌두교-무슬림 ‘에카트밤’이 그들을 그렇게 짜증나게 한다면, 힌두교-무슬림 연합의 가장 오래 살아남은 상징인 인도를 보이콧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r. Tharoor가 썼습니다.

대부분의 인도 가정은 여전히 ​​자신의 종교와 카스트 내에서 마련되는 결혼식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계를 벗어난 결혼은 때때로 여성(때로는 남성)이 친척에게 살해당하는 등 폭력적인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인도 인간 개발 조사(India Human Development Survey)에 따르면 모든 결혼의 약 5%만이 카스트 간 결혼이며 종교 간 커플은 훨씬 더 드물다. Pradesh와 Rajasthan은 대다수의 응답자가 카스트 간 및 종교 간 결혼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러한 결혼을 금지하는 법에 찬성했습니다.
젠더 활동가들은 전통, 문화 및 “순수함”을 수호할 책임이 여성에게 있으며, 여성이 전통적 경계 밖에서 결혼할 경우 가족과 지역 사회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으로 간주된다고 말합니다.

종교적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인도를 배경으로 한다. 2014년부터 집권한 힌두교 민족주의 정부는 반무슬림 정서 정상화에 대한 비판자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