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P, Pailin 마을에서

CPP, Pailin 마을에서 Candlelight Party에 대한 불만 제기

파워볼사이트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에 따르면 집권 캄보디아인민당(CPP)은 빠이린(Pailin)

​​마을의 촛불당(Candlelight Party)을 코뮌의원 선거에 관한 법률 71조를 위반한 “부적절한 단어”를 사용한 혐의로 3건을 고소했다.

5월 23일 The Post에서 논평을 요청한 NEC 대변인 Som Sorida는 촛불당 후보가 불만을 제기한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제71조는 정당 및 후보자는 일반 대중, 기타 정당 또는 후보자에

대한 위협이나 폭력을 삼가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법을 위반하도록 선동하거나 위협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조항은 또한 모든 정당과 후보자가 직간접적으로 “악을 말하거나 부도덕한 말, 모욕, 위협”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특정 정당에 투표하도록 대중을 설득하는 것도 금지합니다.

Candlelight의 Son Chhay 부통령은 Pailin에서 당 후보와 관련된 불만 사항에 대한 정보를 받지 못했지만 해당 지방에서 정당 관리를 소집하여 해명을 요청한 사건이 진행 중이라는 점은 인정했습니다.

CPP, Pailin 마을에서

그는 당의 캠페인이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지만 Kandal

지방 당국이 5월 22일에 그곳에서 캠페인을 하는 것을 막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프놈펜의 Mao Tse-tung과 Kampuchea Krom Bourlevard에서 당의 캠페인 활동도 차단되었습니다.

Chhay는 NEC가 당의 캠페인 노력에 참여한 사람들의 수를 선언할 때 “공정성을 유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NEC가 참가자 수가 “수만”에 가까울 때 자신의 당 집회에 “약 1,500명”만 참석했다고 주장했으며 전국 위원회가 CPP 집회 수를 40,000명으로 부풀렸다고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정치 분석가 엠 소반나라(Em Sovannara)는 일부 전 야당 의원들이 대법원 판결에

따라 여전히 선거 출마가 금지된 반면, 일부 전임 캄보디아 구국당 의원들은 선거 출마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올해 코뮌 평의회 선거는 2017년 선거와 달랐다고 말했습니다. CNRP)는 “잠재적 반향”을 두려워하여 정치적 스포트라이트에서 완전히 물러났습니다. more news

Sovannara는 여당이 다른 정당에 비해 처분할 수 있는 자원이 불균형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선거를 위한 캠페인이 불평등하고 불공정하다고 말했습니다.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5월 22일 Battambang 지방에서 선거 운동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이는 “평화, 국가 안보 및 발전의 기초”인 다당 민주주의의 원칙을 촉진할 것이라고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선거는 지역 안보를 강화하고 빈곤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 사람들이 지도자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권한을 위임함으로써 민주적 통치 개혁을 향한 발걸음입니다.

그는 “리더는 양심이 있어야 하고, 국민을 사랑하고 섬기고, 이익을 보호하고, 지역사회를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Sar Kheng은 캄보디아의 민주주의가 퇴보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집권당에 대한 비판에 반발했습니다.

그는 “당국이 법을 위반한 자에 대해서만 조치를 취하기 때문에 이러한 발언을 입증할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