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비참한 기후 전환점 직전에 있는

5가지 ‘비참한’ 기후 전환점 직전에 있는 세계, 연구 결과 발견

5가지 비참한

토토사이트 추천 거대한 빙상, 해류 및 영구 동토층 지역은 이미 돌이킬 수 없는 변화의 지점을 지났을 수 있습니다.

주요 연구에 따르면 기후 위기로 인해 세계는 여러 “비참한” 전환점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인류가 초래한 1.1C의 지구온난화로 인해 지금까지 5개의 위험한 티핑 포인트가 이미 지나갔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그린란드의 만년설이 무너져 결국 해수면이 크게 상승하고, 북대서양의 주요 해류가 붕괴되고,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식량에 의존하는 비를 방해하고, 탄소가 풍부한 영구 동토층이 갑자기 녹는 것이 포함됩니다.

현재 예상되는 최소 온도 상승인 1.5C에서 5개의 티핑 포인트 중 4개가 가능에서 가능성으로 이동한다고

분석이 말했습니다. 또한 1.5C에서는 광대한 북부 숲으로의 변화와 거의 모든 산악 빙하의 손실을 포함하여 5개의 추가 전환점이 가능해집니다.

과학자들의 추정에 따르면 연구원들은 전체적으로 16개의 티핑 포인트에 대한 증거를 발견했으며

마지막 6개는 최소 2C의 지구 가열이 촉발되어야 합니다. 티핑 포인트는 몇 년에서 몇 세기까지 다양한 시간 척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연구자들은 “지구는 1C 지구 온난화를 넘어 ‘안전한’ 기후 상태를 남겼을 수 있다”고 결론지었고,

인류 문명 전체가 이 수준 이하의 온도에서 발전했습니다. 하나의 티핑 포인트를 통과하면 종종 다른 티핑 포인트를 촉발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아 캐스케이드가 생성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연구 중이며 포함되지 않았으므로 분석이 최소한의 위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연구팀의 일원인 포츠담 기후영향연구소 소장인 요한 록스트롬(Johan Rockström) 교수는 “세계는 지구 온난화의 2~3도를 향해 가고 있다.

“이것은 지구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재앙이 될 여러 위험한 전환점을 건너도록 설정합니다.

지구에서 살기 좋은 조건을 유지하고 안정적인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환점을 넘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5가지 비참한

이번 연구의 주저자인 엑서터 대학의 데이비드 암스트롱 맥케이(David Armstrong McKay) 박사는 “정말 걱정스럽다. 슬픔의 근거도 있지만 희망의 근거도 있습니다.

“이 연구는 1.5C라는 파리 협정 목표가 왜 그렇게 중요하고 싸워야 하는지를 실제로 뒷받침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몇 가지 티핑 포인트에 도달할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손실되고

게임이 끝납니다. 섭씨 1.5도 이상에서 멈출 때마다 더 많은 티핑 포인트에 도달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최근 연구는 아마존 열대우림의 불안정화 징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손실은 지구 기후와 생물다양성,

그리고 과학자들이 대서양 자오선 역전 순환이라고 부르는 그린란드 빙상과 걸프류 해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아모크).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섭씨 2도의 지구 가열로 인해 기후 전환점을 유발할 위험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Science 저널에 발표된 이 분석은 과거 티핑 포인트, 기후 관측 및 모델링 연구에 대한 200개 이상의 이전

연구를 평가했습니다. 티핑 포인트는 온도 임계값을 초과하여 지구 온난화가 종료되더라도 기후 시스템에 멈출 수 없는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