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년 된 역사적인

186년 된 역사적인 동물원, 방문객 수 감소 후 폐쇄

186년 된 역사적인

후방주의 브리스톨 동물원의 6개월 된 고릴라 Afia는 날짜가 지정되지 않은 사진에서 사육사 Joanne Rudd와 놀고 있습니다. 영국 클리프턴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주립 동물원인 브리스톨 동물원(Bristol Zoo Gardens)이 186년 만에 이번 주말에 마지막으로 문을 닫습니다.

날짜가 지정되지 않은 사진에서 브리스톨 주 클리프턴의 브리스톨 동물원에 있는 낙타와 사육사. 동물원에는 영국에서 태어난 최초의 검은 코뿔소인 로저(Roger)와 고릴라 알프레드(Alfred)와 같은 유명한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중 하나가 186년 만에 마지막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1836년에 문을 연 이래 영국 클리프턴에 있는 브리스톨 동물원에는 9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방문했습니다. 통행료.

186년 된 역사적인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오래된 동물원으로 영국에서 태어난 최초의 검은 코뿔소인 로저(Roger)와 고릴라 알프레드(Alfred)와

같은 유명한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동물원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자선단체인 브리스톨 동물원 협회(Bristol Zoological Society)는 전염병으로 인해 방문객 수가 급감하여 “강제” 판매를 하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이 자선 단체는 판매 수익금을 사용하여 M5 고속도로의 17번 교차로 바로 옆에 있는 Wild Place 프로젝트 사이트에

새로운 명소를 만들 예정입니다. 새로운 동물원은 2024년에 문을 열 예정이며 오래된 정원은 지속 가능한 집으로 바뀔 것입니다.

폐막과 관련하여 공공 참여 책임자인 Simon Garre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며칠은 도시 역사에서 한 순간을 기록하게 될 것입니다. Bristol Zoo Gardens는 186년 동안 Bristol 생활의 주요 부분이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more news

“수천 가족에게 수십 년 전의 추억이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동물원은 그들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이번 주는 중요한 장이 끝나는 날입니다. 이를 인식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고 싶습니다. 문이 닫히기 전에 작별인사를 할 기회를.”

클리프턴 동물원은 1836년에 문을 연 이래 9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끌어모았고 영국에서 태어난 최초의 검은 코뿔소인 로저와 1930년부터 1948년까지 그곳에서 살았던 알프레드 고릴라와 같은 유명한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Alfred는 당시 세계 어느 곳에서나 포로 생활을 한 고릴라 중 가장 오래 살아남은 고릴라였습니다. 고릴라와 레서 판다와

같은 일부 동물은 새 부지에 인클로저가 지어질 때까지 클리프턴에 있는 동물원에 머물게 됩니다.

영국 및 아일랜드 동물원 및 수족관 협회의 조 저지는 교육과 보존이 동물원과 동물원 활동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현대 동물원은 무엇보다도 보존 조직이 되어야 합니다. 현대 동물원은 보존과 연구 측면에서 야생 동물로는 할 수 없는 엄청난 양의 일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ristol Zoo, Clifton, Bristol의 항공 사진. 날짜 없음. 새로운 동물원은 2024년에 문을 열 예정이며 오래된 정원은 지속 가능한 집으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Alfred는 당시 세계 어느 곳에서나 포로 생활을 한 고릴라 중 가장 오래 살아남은 고릴라였습니다.

고릴라와 레서 판다와 같은 일부 동물은 새 부지에 인클로저가 지어질 때까지 클리프턴에 있는 동물원에 머물게 됩니다.

SWNS와 제휴하여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