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범죄인 인도 시위의 타임라인

홍콩

해외 토토 직원모집 홍콩: 범죄인 인도 시위의 타임라인
6월부터 홍콩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시위로 요동치고 있다.

범죄인 인도 법안에 반대하는 시위로 시작된 시위는 그 이후 훨씬 더 넓은 범위로 확대되어 홍콩인의 완전한 민주적 권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4월 3일, 홍콩 정부는 범죄 용의자를 잠재적으로 중국으로 인도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 변경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이 법안이 홍콩의 법적 자유를 침해할 수 있으며 반체제 인사를 위협하거나 침묵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것은 다음에 일어난 일과 운동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한 타임라인입니다.

최초의 대규모 시위
6월 9일에 약 100만 명이 정부 본부로 행진하여 제안된 법안에 반대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약간의 소규모 충돌이 발생했지만 대체로 평화로운 집회였습니다.

3일 후인 6월 12일 경찰이 최루탄과 고무탄을 발사하는 새로운 시위가 벌어졌다.More News
대치 상태는 홍콩이 수십 년 동안 본 최악의 폭력으로 발전했습니다.

홍콩

법안을 연기한 캐리 람
3일 후인 6월 15일 홍콩 지도자 캐리 람은 범죄인 인도 법안을 무기한 연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음날 경찰에 대한 분노는 커져만 갔고 6월 21일 시위대는 경찰청을 15시간 동안 봉쇄했다.
그들은 이제 이전 시위에서 체포된 시위자들의 무죄를 요구했습니다.
다음날 경찰에 대한 분노는 커져만 갔고 6월 21일 시위대는 경찰청을 15시간 동안 봉쇄했다.

그들은 이제 이전 시위에서 체포된 시위자들의 무죄를 밝혀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일주일 후인 7월 7일에는 수만 명이 중국 본토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인 구룡에서 그들의 우려를 설명하기 위해 행진했습니다. 지금까지 이 시위는 국영 본토 언론에 거의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7월 9일 캐리 람(Carrie Lam)은 범죄인 인도 법안이 “죽었다”고 시위자들에게 행동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법안을 완전히 철회하는 것을 자제했습니다.

7월 21일, 시위대가 홍콩에 있는 중국 연락 사무소를 훼손했습니다.
같은 날 밤, 흰 셔츠를 입은 남성 폭도들이 중국 본토 근처의 Yuen Long 지하철역에서 통근자들을 공격하여 새로운 폭력 사태를 일으켰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들이 삼합회라고 불리는 갱단의 일원이라고 의심하고 경찰이 그들을 저지하기 위해 매우 늦게 도착했다고 지적했습니다. 7월 27일 수천 명이 Yuen Long에서 역 공격을 규탄하는 시위를 했습니다. 경찰은 무단 시위에 최루탄을 발사하며 대응했다.

8월 2일에는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공무원들까지 수천 명이 시위에 참가했습니다.
더 이상 단순히 송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시점에서 시위가 범죄인 인도 법안 철회의 초기 요구를 훨씬 넘어 발전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일부 시위대는 이제 홍콩이 누리고 있는 특별한 자유의 침식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영국 식민지였으며 현재는 중국의 일부인 홍콩은 자치 수준, 자체 사법부 및 본토와 별도의 법률 시스템을 보장하는 “일국양제” 협정에 따라 운영됩니다.

그러나 경찰이 상황을 처리하는 방식과 무력 사용에 대해서도 많은 분노가 있었습니다.
폭력적인 충돌은 일상이 된다
8월 3일에는 9주 연속 주말 동안 시위가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