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은 레이저와 극초음속 미사일을 갖춘 새로운

해군은 레이저와 극초음속 미사일을 갖춘 새로운 구축함을 원합니다.

해군은 레이저와

토토 광고 대행 BATH, Maine (AP) — 미 해군의 주력 구축함은 Tom Stevens가 젊은 용접공이었을 때 30년 이상 전에 생산에 들어갔다.

이제 해군은 미사일을 격추하고 시속 3,800마일에 달하는 극초음속 미사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레이저로 가득 찬 미래의 함선을 바라보면서 페이지를 넘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52세의 Stevens는 이 군함이 Arleigh Burke급의 역사적인 생산 이후 새로운 것을 건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해군 조선소인 Bath Iron Works의 지상 조립 책임자인 Stevens는 “우리를 차세대 함선으로 인도할 인상적인 구축함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군이 매년 수적 우위를 점하고 있는 중국의 위협에 직면함에 따라 함대의 중추를 대체할 경우 위험 부담이 큽니다.

첫 번째 설계 계약은 올 여름 메인에 있는 General Dynamics의 Bath Iron Works와 미시시피에 있는 Huntington Ingalls Industries에

최종적으로 유비쿼터스 Burke 구축함의 생산에 뒤이어 생산될 대형 수상 전함에 대해 수여되었습니다.

그 모든 전투 장비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의회 예산국에 따르면 DDG(X)라고 불리는 새로운 선박의 평균

비용은 Burkes보다 3분의 1이 더 비쌀 것으로 예상되며 최신 선박의 비용은 한 척당 약 22억 달러입니다.

해군은 생산을 서두르고 선박에 너무 많은 신기술을 집어넣으면서 최근의 조선 실패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

Jamie Koehler는 “DDG(X)의 성공을 개발 기술에 묶는 대신 미래의 기술이 성숙하고 시연됨에 따라 향후 수십

년 동안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연한 플랫폼에서 알려진 성숙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해군 대변인.

해군은 레이저와 극초음속

위스콘신의 한 조선소는 구축함보다 작은 신형 호위함의 첫 번째 건조를 지난 주에 시작했습니다. 그 배들은 기존 설계를 사용했으며 새로운 무기 시스템은 없습니다.

그러나 구축함 비용에 대한 우려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Hudson Institute의 국방 분석가인 Bryan Clark은 높은 가격표는 해군이 건조할 수 있는 선박의 수를 감소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lark은 “성장하는 대신 축소되는 수상 함대를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 선박의 생산은 아직 몇 년 남았습니다.more news

현재 조선소에서는 Burke급 구축함을 계속 생산하고 있으며, 이는 미 해군 역사상 다른 ​​모든 전함, 순양함, 구축함 및 프리깃함보다

오래 지속된 생산 실행 기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버크가 마지막으로 건조될 즈음에는 40년 동안 생산된 니미츠 항공모함도 능가할 수 있습니다.

Bath Iron Works에서 조선소는 3척의 Zumwalt급 구축함을 제외하고 Burkes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작업했으며 10년 말까지 수행할 수 있는 잔고가 있습니다.

57세의 Shipfitter Tim Garland는 1988년 첫 번째 Arleigh Burke 구축함에서 탄도 도어와 해치를 만드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는 추운 겨울 날과 무더운 여름 날 동안 배의 거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작업했습니다.

조선소는 수년에 걸쳐 업그레이드된 같은 선박이 그렇게 장수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