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CEO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 비용이

포드 CEO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 비용이 조만간 떨어질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

포드 CEO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미시간주 웨인 – Ford Motor CEO Jim Farley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EV의 가격을 계속 인상할 것이라는

최신 신호를 표시하면서 회사의 전기 자동차의 원자재 비용이 가까운 장래에 완화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Farley는 수요일 미시간 조립 공장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기자들에게 “리튬, 코발트, 니켈에 대한 구호가 조만간 많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rley의 발언은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가 “상당한 재료 비용 증가”로 인해 전기 F-150 픽업의 시작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모델에 따라 $6,000에서 $8,500까지 인상됩니다. Ford만이 아닙니다.

경쟁자인 Tesla는 6월에 미국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배터리 제조업체의 수요가 공급을 늘리려는 광부의 노력을 앞지르면서 모든 리튬, 코발트 및 니켈 가격이 지난 1년 동안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Farley는 현재 리튬 이온 배터리에 사용되는 광물의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기 때문에 Ford가 F-150 Lightning 및 Mustang Mach-E 크

로스오버와 같은 차량에 저렴한 리튬 철 인산염(LFP) 배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가격 인상 외에 다른 어떤 결과도 확신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우리가 LFP 기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저렴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포드 CEO는

지난달 포드는 내년부터 머스탱 마하-E의 저가 옵션으로 니켈이나 코발트를 사용하지 않는 중국 배터리 대기업 CATL의 LFP 배터리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2024년에 F-150 Lightning으로 옵션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Ford는 또한 전기 자동차용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회사 중 하나인 콜로라도에 기반을 둔 배터리 스타트업인 Solid Power에 투자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는 EV 소유자에게 오늘날의 배터리보다 더 넓은 범위, 더 짧은 충전 시간, 더 낮은 화재 위험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솔리드 파워(Solid Power)는 화요일까지 투자자이기도 한 포드와 BMW에 프로토타입 배터리를 올해 말까지 인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배터리를 사용하는 차량은 여전히 ​​적어도 몇 년은 멀었습니다.

디트로이트 – 화요일 Ford Motor는 “상당한 재료 비용 증가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전기 F-150 Lightning 픽업의 시작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는 모델에 따라 $6,000에서 $8,500 사이의 가격 인상이 차량을 주문하고 배송을 기다리는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아직 트럭을 주문하지 않은 비공개 예약 보유자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2023 F-150 라이트닝의 시작 가격은 이제 2022년 모델 연도의 약 $40,000~$92,000에서 약 $47,000~$97,000입니다. 가격에는 세금 및 배송/배송 비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포드는 인플레이션과 상품 비용 상승 속에서 최신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인상하는 가장 최근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General Motors는 이전에 Hummer EV 픽업 가격을 6달러 인상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