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는 친환경 주장에 대해 지속

패션 브랜드는 친환경 주장에 대해 지속 가능성 지수 도구 사용을 일시 중지합니다.

패션 브랜드는

H&M이 제품 라벨링 도구인 Higg Materials Sustainability Index의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주요 패션 브랜드 연합은 비평가들이 그린워싱(greenwashing)으로 묘사한 후 의류의 지속 가능성을 측정하는 도구의 사용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주까지 쇼핑객은 H&M 웹사이트에 접속해 655벌의 의류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다. 지속 가능한 의류 연합(SAC).

예를 들어, 한 쌍의 면 반바지는 “기존 소재보다 [물]을 88% 적게” 사용하는 것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지구 온난화 영향은 “재래식 재료보다 14% 적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SAC는 노르웨이 소비자청(NCA)이 2주 전 H&M 그룹에 환경 관련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Higg 지수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한 후 제품 라벨링 도구를 “일시 중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9월 1일까지 이러한 마케팅을 계속 사용한다면 경제 제재를 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패션 브랜드는

노르웨이 소비자 감시 단체는 H&M의 주장을 조사하지 않았지만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Norrøna(웹사이트에서 Higg

지수를 사용하기도 함)의 주장을 조사했습니다. 데이터가 소비자를 오도하고 주장이 근거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H&M과 Norrøna가 제품 페이지에 등급 시스템을 내장한 최초의 브랜드이지만 S

AC는 Nike, Primark, Walmart, Boohoo, Amazon 및 Tommy Hilfiger도 250개 회원사에 포함합니다.

패션 지속 가능성 활동가들은 지난 봄부터 제품의 수명 주기를 평가하는 방법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는 SAC의 발표 이후 기뻐하고 있습니다.

패션 지속 가능성 컨설팅 회사인 Eco-Age의 Philippa Grogan은 “수명 주기 평가를 시계 문자판으로 생각한다면 Higg

MSI는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만 보고 영향을 미치는 매우 선별적인 부분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품이 얼마나 지속 가능한지 나타내려면 자정에서 자정까지 평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요람에서 상점으로가 아니라 요람에서 무덤까지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예를 들어, 의복이 미세 플라스틱을 방출하는지 또는 생분해성인지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Higg SMI는 소비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지 않습니다.”라고 Grogan이 덧붙였습니다.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노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교과서적인 그린워싱입니다… 그들은 이 엄청나게 부정확한 데이터를 옷과 신발에 첨부하여 소비자를 오도하고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또한 시대에 뒤떨어지거나 대표성이 없는 연구의 사용을 한탄합니다. Grogan은 “브랜드는 자체 데이터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규모 농장의 데이터가 아니라 모범 사례를 사용하는 소규모 목화 농장의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달 초 New York Times는 SAC가 합성 산업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연구를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더 많은 비평가들에게 목소리를 냈고, 따라서 브랜드는 인조 섬유가 천연 섬유보다 더 지속 가능하다고 주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