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변호사는 일론 머스크가 봇이

트위터 변호사는 일론 머스크가 봇이 아니라 ‘제3차 세계 대전’ 때문에 거래에서 제외되기를 원했다고 말합니다.

트위터의 전 보안 책임자의 내부 고발자는 이미 Elon Musk와의 회사의 법적 투쟁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Musk와 Twitter를 대표하는 변호사들은 화요일 법정에서 Pieter “Mudge” Zatko의 주장을 Elon Musk의 법적 소송에 추가하여 Twitter를

인수하기로 한 440억 달러 약속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청문회를 열었습니다.

트위터 변호사는

특히, 이 청문회는 트위터 담당자가 Zatko의 불만 사항을 공개적으로 처리한 최초의 사례 중 하나였습니다. Zatko가 공개된 지 2주 동안 Twitter는 주장의 내용에 대해 거의 침묵을 지켰습니다.

청문회에서 Twitter의 변호사는 Zatko를 불만을 품은 직원으로 묘사하며 회사와 “갈릴 수 있는 거대한 도끼”가 있으며 “트위터에서 스팸을

담당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내부고발자 고소장을 구성하여 합병 계약에 묶었다”고 비난했습니다. (Zatko의 변호사는 이전에

그가 “Musk를 이롭게 하기 위해” 공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Twitter의 변호사는 회사의 느슨한 보안 관행이 국가 안보에 해를 끼쳤을 수 있다는 주장이나 CEO Parag Agrawal이 Zatko에게 거짓말을 하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이사회.

트위터 변호사는

해외 토토직원모집 Twitter의 변호사는 Musk가 Zatko의 불만이 공개되기 전에 거래를 중단할 이유를 찾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Twitter의 변호사는 Musk가 Morgan Stanley의 은행원에게 보낸 5월 3일 문자 메시지를 인용했습니다.

트위터의 변호사는 머스크의 말을 인용해 “며칠만 속도를 늦추자… “이것이 머스크 씨가 트위터를 사고 싶어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봇, mDAU[수익 창출 가능한 일일 활성 사용자] 및 Zatko에 관한 이 모든 것은 핑계입니다.”

한편 머스크의 변호인단은 자트코가 한때 미국 정부 관리직을 제안받았던 “장식된” 중역이라고 선전했다. 그들은 Musk가 Zatko의 내부 고발자

불만과 “관련이 없다”고 트위터가 의도적으로 유해한 정보를 숨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사건에서 판사를 흔들기에 충분할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한 교환에서 판사는 인수에 동의하기 전에 실사를 포기하기로 한 머스크의 결정에 대해 지적했습니다.

Musk의 변호사는 Zatko의 내부 고발자 불만을 언급하면서 “왜 우리는 이것을 부지런히 발견하지 못했는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숨겼습니다, 그래서.” 판사는 “우리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열심히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머스크의 변호인단은 10월 재판 연기를 추진하며 “이 혼란이나 지연은 우리가 일으킨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3시간이 넘는 긴 청문회를 마무리했다.

그는 5월 16일 머스크가 Agrawal을 겨냥한 트윗을 언급하며 “트위터에서 두 달 전의 똥 이모티콘으로 오늘 회의에 참석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오늘 트위터에서 전면적인 회의를 하는 것은 고위 임원이 회사가 사기를 저질렀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게 우리 잘못이야? 이것이 우리의 혼돈인가? 그것이 그들의 혼돈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