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및 할당

투자

투자 및 할당
투자 자금에 대해 지불되는 가격인 이자는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맞추는 데 다른 가격과 동일한 할당 역할을 합니다.

금리가 낮을 때 주택을 짓거나 공장을 현대화하거나 다른 경제 사업을 시작하는 데 투자 하기 위해 돈을 빌리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반면에 저금리는 저축에 대한 유인을 감소시킨다.
더 높은 이자율은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저축하도록 유도하지만 대출이 더 비쌀 때 더 적은 투자자가 그 돈을 빌리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수요와 공급과 마찬가지로 화폐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은 가격(이 경우 이자율)의 상승 또는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이코노미스트지는 다음과 같이 기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분양 4451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저축 수준과 투자 수준 간의 불일치는 이자율 메커니즘을 통해 상당히 쉽게 조정됩니다.
저축 욕구가 투자 욕구보다 많으면 금리가 낮아져 저축 동기가 낮아지고 투자 의향이 높아진다.

변하지 않는 세상에서는 이러한 저축과 투자의 불일치가 사라지고
투자자는 저축한 사람이 저축한 만큼을 투자하게 되며 결과적으로 금리는 변경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안정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가격 변동과 같은 금리 변동은 기술, 수요 및
기타 요인이 변화함에 따라 자원을 다른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리디렉션합니다.
이자율은 근본적인 현실과 그 현실에 내재된 제약의 징후이기 때문에
이자율을 변경하는 법률이나 정부 정책은 이자율이 변경된 목적을 훨씬 넘어 경제 전반에 반향을 일으키게 됩니다.

예를 들어, 21세기 초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생산과 고용을 유지하기 위해 금리를 낮췄을 때, 국가 생산과 고용의 성장이 둔화될 수 있다는 징후에도 불구하고, 집값 인상이 포함됐다.

강원소식

낮은 이자율은 낮은 모기지 상환액을 의미하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주택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아파트를 빌리는 사람들이 줄어들었고 수요 감소로 인해 아파트 임대료가 하락했습니다. 인위적으로 낮은 이자율은 또한 사람들이 저축할 인센티브를 더 적게 제공했습니다.

이는 연준의 금리 변동으로 인해 경제 전반에 퍼진 많은 변화 중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시장 경제의 모든 부분이 얼마나 복잡하게 연결되어 시스템의 한 부분의 변경 사항이 시스템의 수많은 다른 부분에 자동으로 전달되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