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반도 비행장 인근 폭발로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비행장 인근 폭발로 우크라이나 전쟁이 확대될 수 있음
전문가들은 크림반도에 있는 러시아 공군기지 폭발 사건의 배후에 우크라이나가 있다면 2월 말 러시아의 침공 이후 계속되고 있는 전쟁이 고조될 수 있다고 전했다.

영상에는 화요일에 사키 비행장 근처에서 폭발이 일어났고 러시아 국방부는 폭발된 항공 탄약으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 Novosti는 한 명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크림 반도

그러나 러시아가 폭발의 원인으로 공격을 지목하는 동안, 뉴욕 타임즈는 문제에 대해 알고 있는 고위 우크라이나 군 관리가 우크라이나가 배후에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크림 반도

워싱턴 D.C.에 있는 가톨릭대학교 역사학과 교수이자 교수인 Michael C. Kimmage는 Newsweek에 우크라이나가 폭발에 연루되면 전쟁이 “확실히” 확대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immage는 러시아가 “이 문제에 정말로 관심을 가질 것”인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 탄약고에 대한 일련의 공격이 있었다는 것인데, 이는 러시아를 후퇴시키고 비용도 많이 드는 “진정한 군사적 문제”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두 번째는 폭발을 다룰 때 러시아에 대한 “홍보 문제”의 징후가 있다는 것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Kimmage는 폭발에 대해 러시아에서 두 가지 동시 설명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공격이 아니라 탄약 폭파라며 “우크라이나인을 비난하는 러시아 선전 기계”라고 주장했다.

예를 들어,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 진행자 Olga Skabeeva는 화요일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우크라이나 군대가 크림 반도 비행장을 공격했다”고 썼습니다.

Kimmage가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들에게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러시아 인구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러시아 국영 언론은 지난달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전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부의장을 지냈으며 크림 반도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공격은 “종말” 대응을 정당화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전쟁이 폭발로 인해 확대된다면 Kimmage는 러시아의 보고된 인력 부족과 최근의 공세 차질로 인해 최전선에서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는 리비우와 키예프의 주요 도시에 대한 융단 폭격, 우크라이나의 전력망에 대한 공격, 주요 사이버 공격에서 확대가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몇몇 사람들은 크림 반도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공격이 몇 달 간의 분쟁에 변화를 표시하거나 강력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저널리스트이자 러시아 분석가인 Yair Navot는 화요일 I24NEWS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가 폭발의 배후에 있었다면 “전쟁에서 중요한 발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전쟁의] 새로운 단계의 시작일 수도 있다고 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