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격범 초인종 남자는 산탄총으로 경비를 서 있었다

총격범 초인종 2020년 4월 Nova Scotia의 대규모 총격 사건 현장 중 한 곳으로 달려가던 RCMP 장교가 차를 몰고 12건 이상의
살인에 책임이 있는 총격범을 알아보았지만 범인이 주요 도로에서 떨어진 긴 진입로로 바뀌면서 길을 잃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총격범은 NS주 글렌홈에 있는 아담과 캐롤 피셔의 집 문을 두드렸지만 아담 피셔가 총을 들고 지켜보고 있는 동안 창 앞을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대규모 사상자 ​​위원회에서 발표했습니다.

총잡이는 경찰이 수색하는 것을 돕는 헬리콥터 소리가 커지자 다시 이륙하기 전에 약 2분 동안 4번 고속도로에서 피셔스의 집에 있었다.

5분 후, 일단의 RCMP 경찰관과 비상 대응 팀 구성원이 Fishers의 진입로 근처에 차를 세우고 집을 포위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먹튀

총잡이가 떠나는 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는 경찰의 총에 맞아 사망하기 전에 그날 아침에 5명을 더 죽였습니다.

2020년 4월 19일 아침, 인근 포르타피크 커뮤니티에서 총격 사건이 시작된 지 몇 시간 후 Glenholme에서 발생한 Fishers’의 긴밀한
통화 및 기타 사건을 둘러싼 세부 사항은 위원회에서 새로 발표한 문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원회는 2020년 4월 18일과 19일에 Gabriel Wortman이 임산부를 포함하여 22명을 살해한 사건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총격범 초인종 남자

위원회의 수사관은 911 통화 기록, 인터뷰 및 민간 증인 및 RCMP 경찰관의 진술에서 세부 사항을 수집했습니다.

Cpl. 콜체스터 RCMP의 로드니 피터슨(Rodney Peterson)은 전날 밤 포르타피크(Portapique)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동료들로부터 몇 가지만 들은 후 4월 19일 아침 Bible Hill 분견대에서 근무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총잡이가 피터슨에게 ‘웃었다’ 총격범 초인종

직원 하사 Andy O’Brien은 주차장에서 Peterson을 만났고 그날 오는 전화를 처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걸어가는 동안 O’Brien은
그들이 여전히 “경찰차를 찾고 있다”고 말했으며 Peterson은 단단한 갑옷을 입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Peterson은 Portapique에 도착한 여러 RCMP 장교와 같은 가정을 했습니다. 총잡이가 경찰차를 운전하고 있다는 이웃과 목격자들의 말을 듣고 그들은 그것이 폐기되었거나 더 오래된 모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Peterson은 Glenholme의 4번 고속도로에 도착했고, 희생자 중 한 명인 Lillian Campbell이 이전에 총에 맞았던 곳에서 남쪽으로 약 20km 떨어진 Plains Road 바로 앞에서 RCMP 순양함이 그를 향해 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목격을 즉시 보고했고 오전 9시 47분에 총격범의 차가 완전히 “또는 전직 경찰차입니까?”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지 물었다.

경찰 비상 대응 팀은 특정 호출 부호가 있는 완전히 표시된 경찰차를 찾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Peterson은 “그 아저씨는 천천히 운전하고 있었고 웃으면서 지나가고 있었다”고 보고했으며 운전자는 반사 조끼나 재킷을 입고 갈색 머리를 한 백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