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의원 러시아 방문에 대한

중국 의원, 러시아 방문에 대한 제재 비판

중국 의원

베이징 –
토토직원모집 중국 국영 언론은 중국의 최고 의원이 최근 러시아를 방문했을 때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비난했으며, 이는 중국이 중립을 주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모스크바를 지지하고 있음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관영 신화통신은 리잔수 총리가 목요일 러시아 의원들과의 회의에서 “외부 간섭, 제재, 장기 관할권에 맞서 싸우기 위해” 더 많은 협력을 촉구했다고 전했다.

리 총리는 이달 우즈베키스탄 지역회담에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과 푸틴 대통령의 정상회담을 앞두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도 회담을 가졌다. 이는 2020년 초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시진핑의 첫 중국 국외 방문이 된다.

Li는 공산당의 전권력 있는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자 시진핑의 가장 가까운 친구로 여겨지며 두 사람은 수십 년 동안 함께 일해 왔습니다. 공산당 서열 3위인 리 총리는 전염병 발병 이후 해외 여행을 다녀온 최고위 관리다.

중국과 러시아가 장악하고 있는 정치, 경제, 안보 포럼인 상하이 협력기구(Shanghai Cooperation Organization) 회의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정복하려는 시도에 차질을 빚고 있고 시진핑이 집권 공산당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뤄졌다. 지도자로서 세 번째 5년 임기.

신화통신은 러시아도 지난달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한 중국의 규탄을 지지했다고 전했다.

중국 의원

신화통신은 “리 총리는 대만 문제에 대해 중국을 확고하게 지지한 러시아 측에게 감사를 표했다”고 전했다.

러시아는 또한 유엔을 비롯한 국제사회의 비판에 맞서 중국을 지지해왔습니다.

세계의 양대 권위주의 국가인 중국과 러시아는 미국과 기타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 맞서 외교 정책을 점점 더 조율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몇 주 전, 시 주석은 2월 초 베이징에서 푸틴 대통령을 접견했으며 양측은 “양국의 우정에는

한계가 없으며 협력의 ‘금지된’ 분야도 없다”고 선언한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러시아는 성명에서 “대만은 중국의 양도할 수 없는 일부임을 확인하고 대만의 어떤 형태의 독립도 반대한다”고 밝혔다.

중국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판하거나 언급조차 하지 않고 있으며,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독립국가로 제거해야 할 러시아의

역사적 부분으로 간주한다는 발언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나토가 갈등을 도발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정치적 실체.

중국은 러시아에 대한 가혹한 경제 제재를 비난하면서도 모스크바에 군사적 또는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지 않아 미국이 자국 기업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지난주 동부에서 종료된 대대적인 군사 훈련을 실시했으며, 중국군이 참여하여 양국 간의 긴밀한 유대 관계가 또 다른 쇼에 나타났습니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리 총리는 러시아 극동 항구 도시인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푸틴 대통령을, 발렌티나 마트비옌코 러시아연방

의장과 뱌체슬라프 볼로딘 러시아 국가두마 의장을 모스크바에서 만났다고 신화통신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