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신장(新疆) 기차역서 폭탄 테러

중국 신장(新疆) 기차역서 폭탄 테러…
중국 서부 신장 지역의 기차역에서 폭탄과 칼 공격이 발생해 3명이 숨지고 79명이 부상했다고 관리들과 국영 언론이 전했다.

중국

먹튀검증커뮤니티 공격자들은 수요일 우루무치 남부 기차역에서 폭발물과 칼을 사용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href 현지 정부는 이를 “폭력적인 테러 공격”이라고 표현했지만 현재 상황은 통제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을 방문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반테러’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시 주석은 사건 발생 후 “폭력적인 테러 공격에 대해 ‘단호한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다고 신화통신이 전했다.

신장 외부로의 정보 흐름이 엄격하게 통제되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보고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신장 자치구는 지난 1년 동안 일련의 폭력적인 공격을 목격했습니다. 베이징은 폭력을 주로 무슬림 위구르 소수민족 분리주의자들의 탓으로 돌린다. ‘쓰레기 및 여행 가방’
신장 지역 정부 뉴스 포털은 “4월 30일 19시 10분경 청두에서 우루무치로 가는 K453 열차가

역에 도착했을 때 우루무치 남역 승객 출구에서 폭발이 발생해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초기 경찰 조사에 따르면 용의자들은 역 출구에서 칼로 사람들을 찌르고 동시에 폭발물을 터트렸다”며 부상자들은 모두 치료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목격자들은 신화통신에 “폭발은 역 출구와 버스 정류장 사이 바닥에 떨어진 짐을 중심으로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중국

자체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소셜미디어의 사진에는 폭발 이후 거리에 흩어져 있는 여행가방과 잔해가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플랫폼.

이 역은 사고 이후 폐쇄되었고 서비스가 중단되었지만 이후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뤄푸용(Luo Fuyong) 지역 정부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에 상황이 “잘 통제되고 있다”고 말했다.

부상자들은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사상자와 폭발의 원인을 평가하고 있다고 루오 씨는 덧붙였다.More News

신화통신은 이 역이 목요일에 우루무치와 신장의 다른 3개 도시를 연결하는 3개의 새로운 도시 간 철도 노선을 개통할 예정이었다고 전했다. 폭발은 시진핑이 2012년 집권 이후 처음으로 신장(新疆) 자치구를 방문했을 때도 발생했다.

방문 기간 동안 신화통신은 시 주석이 “이 지역의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선제공격 접근”을 약속했으며 성의 장기적인 안정이 “전국의 개혁, 발전, 안정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신장 지역은 최근 몇 년 동안 심각한 민족적 긴장을 목격했다고 BBC의 Martin Patience in Beijing이 보도했습니다. 약 900만 명에 달하는 이 지역의 소수민족 위구르족은 오랫동안 중국 통치 아래 탄압에 대해 불평해 왔지만 베이징은 이를 부인하고 있다고 우리 특파원은 덧붙였습니다.

지난 3월, 중국 관리들은 중국 남서부 쿤밍에서 대규모 칼 공격을 가해 29명이 사망하고 130명 이상이 부상당한 신장 지역의 분리주의자들을 비난했습니다.
군용 싱크탱크인 루시(Rosi)의 라파엘로 판투치(Raffaello Pantucci) 선임 연구원은 “우루무치에서 공격과 문제를 본 적이 있지만 이 정도 규모의 것은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