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중국에서 형제자매 키우는 여성 자살시도 의혹 제기
중국 동부에서 수년간 세 형제를 돌본 여성의 자살 시도는 부모가 없는 상태에서 형제자매에게 부과된 법적 책임에 대한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중국에서

파워볼 저장성에서 온 20세의 류(劉)는 류가 어렸을 때 부모가 이혼하고 가족을 버린 후 두 명의 여동생과 남동생을 돌보고 있었다. 작은.

Liu는 3월 23일 다리 근처의 강에서 스스로 익사를 시도한 후 의식을 잃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more news

선한 사마리아인은 경찰을 불렀고, 추창밍이라는 경찰관과 다른 보조 경찰관이 물에 뛰어들어 여성을 구했습니다.

Liu는 가벼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사건에 대해 당국에 알리기를 거부한 후 그녀는 두 친구가 병원에 ​​왔을 때 울기 시작했고 여성 경찰관이 그녀에게 자살하고 싶은

이유를 물었습니다.

이 젊은 여성은 저장성의 수도인 항저우에서 점원으로 일하면서 세 형제를 부양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세 남매는 남서부 윈난성 쉬안웨이에 있는 집에서 조부모와 함께 살고 있으며, 류는 압박감이 너무 심해졌다고 말했다.

Liu는 그녀의 손목에 흉터를 보여주며 여성 경찰관에게 “나는 한 번 이상 자살을 시도했습니다.

Liu’s는 그녀의 부모님이 “우리를 버렸지만 나는 그들을 버릴 수 없다”고 그녀의 형제 자매들을 언급했다.

사건은 지난 3월 23일 발생했지만, 4월 2일 개봉한 영화 ‘언니’가 개봉 4일 만인 화요일에야 공개됐다.

중국에서

이 영화는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거의 20세 연하의 동생을 키워야 하는 한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영화는 또한 부모가 가족을 돌볼 수 없을 때 나이 많은 형제자매에게 주어진 책임에 대한 대화를 촉발했습니다.

영화에서처럼 류는 겨우 어른이 되었을 때 자신의 삶을 희생해야 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그녀는 잘못한 것이 없고 그저 다른 형제들보다 일찍 태어났을 뿐입니다.

중국의 트위터와 같은 서비스인 웨이보에서 한 사람이 “이번에는 그녀를 구할 수 있지만 다음에는 어떻게 합니까? 그녀는 겨우 20살입니다.

같은 또래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부모의 보호를 받고 있지만 그녀는 또 다른 3명을 키워야 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만 해도 절망적일 것입니다. 어떻게 그들이 살아갈 용기를 가질 수 있을까요?”

또 다른 누리꾼은 “평범한 가정이 세 아이를 키우는 것은 물론이고 그런 어린 소녀도 키우기 힘들다. 잘못한 게 아니라 그냥 다른

남매보다 먼저 태어났을 뿐”이라고 말했다.

Beijing Lianggao Law Firm의 변호사 Zhang Jing은 Paper.cn에 이혼한 부모는 여전히 자녀를 양육할 법적 책임이 있으며 자녀를

양육하지 않았다면 유기 범죄를 저질렀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형은 부모가 사망한 경우에만 미성년자 형제를 양육할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

Zhang은 Liu가 살고 있는 민사 당국이 가족을 돌볼 수 있도록 재정적 지원이나 보조금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항저우 여성 연맹의 한 직원은 연맹이 감정적으로 안정되지 않아 현재 기부를 받지 않을 예정인 Liu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Paper.cn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