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거리 불안 과 긴 충전 시간: 말레이시아 전기차

주행거리 불안 과 긴 충전 시간: 말레이시아 전기차 여행의 기복
쿠알라룸푸르: 전기 자동차는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데 필수적인 여행의 미래로 선전되었습니다.

주행거리 불안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이 비전이 현실이 되려면 이러한 자동차가 대중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되어야 합니다.
일반 사용자는 전기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어야 하며 빠르고 효율적인 충전을 지원하는 인프라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내연 기관 자동차에서 전기 자동차(EV)로의 전환을 지원하여 공중 보건을 개선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전기차로 전환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정부는 최근 2022년 국가 예산에서 전기차에 대해 수입 관세, 소비세 및 모든

세금을 면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이것은 환영할 만한 조치이지만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용적이도록 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는 200km에서 300km를 주행한 후 전원을 연결해야 하는데, 이는 비슷한 크기의 휘발유 자동차보다 훨씬 짧은 거리입니다.

충전에는 일반적으로 가스를 펌핑하는 데 걸리는 5분과 비교할 때 1시간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불안

사용자가 휴가를 위해 정기적으로 주 경계를 넘어 장거리 여행을 하는 말레이시아 반도와 같은 지역의 경우 고향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방문하고 심지어 일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에도 편리함이 큰 요소입니다.

말레이시아 주변에서 전기차를 운전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저는 최근에 완전 전기차 Mini Cooper SE를 타고 현지인들이

정기적으로 하는 주요 도시인 쿠알라룸푸르, 멜라카, 콴탄, 쿠알라 테렝가누 사이를 여행하려고 했습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Mini Cooper SE의 주행 거리가 약 200km로 비교적 짧기 때문에 여정의 각 구간마다 중간에 연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400km에서 600km 정도의 더 긴 주행거리를 ​​가진 테슬라 전기차나 현대 코나라면 여행이 더 편안했을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이러한 전기 자동차를 쉽게 임대할 수 없으며 이 할당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완전 전기 자동차는 자동차 공유 플랫폼

Trevo를 통한 Mini뿐이라는 것입니다.
Carbase.my에 따르면 시장에는 10개의 EV 모델이 있으며 Malaysia Electric Vehicle Owners’ Club의 Shahrol Halmi 회장은 전국적으로

약 400대의 EV가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격표와 충전소 부족은 아직 말레이시아에서 전기차가 보급되지 않은 이유이며, 저는 여행 중에 이 불편함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내가 계획한 경로는 말레이시아 반도를 가로지르는 경로와 동해안과 서해안 모두를 아우르는 4개의 주요 도시 간의 여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자동차의 주행 거리와 농촌 및 도시 지역 모두에서 충전소의 가용성을 테스트할 것임을 의미했습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멜라카까지 여행을 시작한 지 몇 분 지나지 않아 전기 자동차를 둘러싼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핸들링과 토크는 실키하게 부드러웠다. 차선 변경과 가속이 그 어느 때보다 수월했습니다. 가속 페달을 가볍게 두드리고 스티어링 휠을

살짝 잡아당기면 차가 교통 체증을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