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은 낙태를 반대하지만 산모의 생명

조셉은 낙태 의사가 행동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조셉은 낙태

정부는 검토를 발표했지만 세부 사항은 거의 없습니다.

6월에 보건부 장관인 Chris Fearne은 “몰타 법은 의사들이 업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의사나 전문가가 생명을 구하는 것을 막는 법이 없어야 합니다.”

BBC는 인터뷰를 위해 Chris Fearne에게 접근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변화가 일어날 경우 비범죄화를 향한 실질적인 움직임이 아니라 매우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여론이 천천히,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바뀌고 있지만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몰타의 대다수는 가톨릭이 우세한 이 나라에서 여전히 낙태를 반대하고 있습니다.

코르미(Qormi) 시에서 그들은 성 세바스찬 축일을 기념합니다. 이번 봄과 같은 종교 축제는 여름 내내 몰타 전역에서 열립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가족과 함께 술을 즐기고 있는 67세의 조셉 살리바를 만납니다.

조셉은

파워볼

우리가 몰타에서 이야기한 많은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는 것을 꺼려했지만 Joseph은 수줍음이 전혀 없습니다.

“저는 가톨릭 신자이고 낙태를 전적으로 반대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자기야, 그는
자신을 변호하지 않을거야.”

가톨릭 교회는 지속적으로 낙태를 규탄해 왔습니다.

그는 길 건너편에 있는 바를 운영하며 다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Christine Azzopardi에게 손을 흔듭니다.

“나는 낙태를 반대합니다.”라고 38세의 청년이 말했습니다. “저는 다섯 명의 자녀가 있고
할머니입니다. 저는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조셉은 열정적으로 “만약 그녀가 낙태를 한다면 그들은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아이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조셉은 어머니의 생명을 구하는 일이라면 의사가 행동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법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이중 효과”의 교리로 알려진 것에서 일어나는 일이라고 말합니다.

이 교리는 선을 행하는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으로 해를 입히는 것이 때때로
용인된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나타냅니다.

낙태 반대 청소년 그룹인 I See Life의 Christian Briffa는 “산모가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
직면하면 의사가 개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와 동료 그룹 회원인 Maria Formosa는 감옥에 가는 것은 고사하고 실제로 형사 고발을
당하는 사람이 몇 년 동안 없음에도 불구하고 법이 억지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19세의 마리아는 “법이 없었다면 낙태가 더 많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몰타에서 우리는 고맙게도 엄마와 아이를 모두 보호하는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선택 찬성 운동가들은 “이중 효과” 원칙의 법적 지위와 윤리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Doctors for Choice의 Isabel Stabile 교수는 “그것은 교리입니다. 이야기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결국 낙태를 한 사람이나 낙태를 돕는 사람은 법을 위반할 책임이 있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인 스태빌 교수는 이러한 “야만적인” 규칙이 낙태 후 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유산했다고 말하도록 강요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자신의 상태에 대해 거짓말을 하라고 말하는 것이 얼마나 끔찍합니까.”

그녀는 법적 변화가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안드레아 프루덴트가 생존 가능성이 전혀 없는 상황과 여성이 매우 분명한 선택을 한 상황을 수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강원제주 소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