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죽은 배터리는 어떻게 될까요?

전기자동차 배터리 처리법

전기자동차

버밍엄 대학의 폴 앤더슨은 “우리가 이 산업을 성장시키는 속도는 정말 무섭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유럽의 전기 자동차 시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EU는 2030년까지 유럽 도로에서 3천만 대의 전기차가 운행되기를 희망합니다.

버밍엄 전략 요소 및 핵심 재료 센터(Birmingham Center for Strategic Elements and Critical Materials)의 공동 이사이기도 한 Anderson 박사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에 대해 그와 같은 성장률로 이전에 실제로 수행된 적이 없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전기 자동차(EV)는 일하는 동안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는 도로에서 벗어나면 어떻게 되는지, 특히 배터리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우려하고 있습니다.

“10년에서 15년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수명을 다하게 되면 재활용 산업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해질 것입니다.”라고 그는 지적합니다.

전기자동차

파워볼사이트 추천

대부분의 EV 구성 요소는 기존 자동차의 구성 요소와

거의 동일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배터리입니다. 기존의 납축전지는 널리 재활용되지만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리튬 이온 버전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EV 배터리는 일반 자동차보다 크고 무겁고 수백 개의 개별 리튬 이온 셀로 구성되며 모두
분해해야 합니다. 위험한 물질을 포함하고 있으며, 잘못 분해하면 폭발하는 불편한 경향이 있습니다.

Anderson 박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재활용 비율에 대한 자세한 수치를
얻기는 매우 어렵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용하는 값은 약 5%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상당히 적습니다.”

유럽 ​​연합(EU)의 최근 제안에 따르면 EV 공급업체는 제품 수명이 다한 후에 단순히 버려지지
않도록 해야 할 책임이 있으며 제조업체는 이미 목표를 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Nissan은 현재 공장의 작업자에게 부품을 배달하는 자동 가이드 차량에 Leaf
자동차의 오래된 배터리를 재사용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도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최근 독일 잘츠기터(Salzgitter)에 첫 번째 재활용 공장을
열었으며 파일럿 단계에서 연간 최대 3,600개의 배터리 시스템을 재활용할 계획입니다.

Volkswagen Group Components의 재활용 계획 책임자인 Thomas Tiedje는 “재활용 프로세스의 결과 다양한 재료가 회수됩니다. 첫 번째 단계로 코발트, 니켈, 리튬 및 망간과 같은 음극 금속에 중점을 둡니다.”라고 말합니다.

“알루미늄 및 구리와 같은 배터리 시스템의 분해된 부품은 기존 재활용 흐름으로 제공됩니다.”

한편, 르노는 현재 모든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연간 200개에 불과합니다. 이는 프랑스 폐기물 관리 회사 Veolia 및 벨기에 화학 회사 Solvay와의 컨소시엄을 통해 수행됩니다.

“우리는 재활용 시장의 25%를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수준의 적용 범위를 유지하기를 원하며 이는 물론 르노의 요구 사항을 훨씬 충족할 것입니다.”라고 Renault의 전략적 환경 담당 부사장 Jean-Philippe Hermine은 말합니다. 계획.

강원제주 소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