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훔치면 진정한 음악 팬이 아니다’

음악을 훔치면

음악을 훔치면 진정한 음악 팬이 아니다’
서울 오피 Wayne Evans의 18년 파트너는 전날 밤 그를 떠났습니다. 그의 딸은 그날 아침 학교에 갈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경찰이 노크하러 왔다.

“최소한으로 말하면 약간의 충격이었습니다.” 이전에 이 법을 접한 적이 없는 Wayne은 말합니다.

그는 DJ 소프트웨어를 디자인하고 판매한 리버풀 출신의 아마추어 DJ였습니다.

그는 또한 2,250만 파운드 상당의 음악을 불법적으로 업로드했다고 Performing Rights Society에 따르면,

Wayne은 몇 년 전 폭력 범죄의 희생자가 된 이후로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가 쓰러졌을 때 그의 “가는 곳”은 희귀한 하우스 트랙을 찾고 듣는 것이었다.

그는 자신의 컬렉션으로 유명해졌으며 공유 요청이 쇄도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사람들이 저를 괴롭히지 않고 그냥 갈 수 있도록 사이트에 업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PRS는 그의 업로드로 인해 700,000개의 트랙이 불법적으로 다운로드되었다고 말합니다. Wayne의 체포는 엄청난 불안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구급차를 불렀습니다. 그는 그 자리에서 유죄를 인정하고 가요계에 만회하겠다고 약속했다.

2016년에는 저작권 침해와 사기 1건으로 유죄 판결을 받고 12개월의 징역을 살았습니다.More News

음악을 훔치면

교도소 소장과 동료 수감자들은 종종 웨인에게 자신의 형이 “약간 가혹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지만 웨인은 그에게 일어난 일이 정당하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 음악을 만드는 데 너무 많은 일이 들어간다. 나는 그들에게서 아티스트뿐 아니라 믹싱 데스크에 앉아 있는 사람, 많은 사람들을 빼앗아 가고 있었다”고 Wayne은 말합니다.

영국 특허청의 2019년 보고서에 따르면 불법 복제로 인해 영국 경제에 연간 90억 파운드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불법 다운로드가 지난 20년 동안 존재했지만 범죄의 성격은 계속 변하고 있습니다. Pirate Bay와 같은 파일 공유 사이트는 불법적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지만 성공적인 폐쇄 노력 덕분에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YouTube 및 Spotify를 비롯한 라이선스가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가져온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 및 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PR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스트림 리핑(stream-ripping)이라고 하는 가장 큰 불법 복제 사이트 중 저작권 침해의 80%를 차지합니다.

스트림 리핑 웹사이트는 합법적인 제품, 사기 및 음란물을 혼합하여 광고주로부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3년 동안 사용이 1,390% 증가했습니다.

PRS의 소송, 집행 및 불법 복제 방지 책임자인 Simon Bourn은 YouTube가 음악을 훔치는 가장 일반적인 사이트라고 지적합니다.

Rippers는 YouTube의 자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도용하며 사이트 소유자인 Google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지속적인 도둑은 그들의 IP 주소를 차단함으로써 저지될 수 있다고 그는 제안합니다. Bourn은 그것이 더 까다롭지만 여전히 가능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알다시피,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회사인 Google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YouTube 대변인은 사이트가 스트리밍 리퍼를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약관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팀과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