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경찰 백신 명령 항의하는 호송대 수도로 향할 때 준비

오타와 경찰 수천 명의 시위대, 반대 시위대가 이번 주말 시내 중심부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오타와 경찰은 이번 주말 대유행 공중보건 조치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대가 도착할 준비를 하고 있지만 행사 규모나 시위대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지는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자유 집회’ 호송에는 전국의 운송 트럭 운영자와 공중 보건 명령에 광범위하게 반대하는 단체 회원이 포함됩니다.
참가자들은 이달 초 발효된 모든 국경을 넘는 운전자에 대한 연방 정부의 예방 접종 명령에 반대하여 팔러먼트 힐에서 항의할 계획입니다.

사설 파워볼

트리시 퍼거슨 오타와 경찰청 부국장 대행은 수요일 오후 오타와 경찰청 특별 회의에서 “대규모 시위와 마찬가지로 예측할 수 없고 관리하기 어려운 독특하고 비대칭적인 요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호송대가 도시에 언제 도착할 수 있는지, 시위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호송대에 참여하는 각 그룹이 계획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 경찰 백신

퍼거슨 장관은 “반대 시위, 교차로 차단, 중요 기반시설 방해, 불법적이고 폭력적인 활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잠재적 위험에 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오타와 경찰이 RCMP 및 의회 보호국과 협력하여 시위를 위한 지휘 센터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이 주말 동안 시위와 일상적인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충분한 경찰관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시위로 인한 교통혼란 우려가 있어 도심에서 불필요한 이동을 자제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명령 항의 오타와 경찰 수도 향하다

피터 슬로리(Peter Sloly) 오타와 경찰청장은 “지금까지 다른 관할 구역에서 목격한 것은 차량과 관련된 핵심 시위가 본질적으로
평화롭고 잘 조정되고 협력적이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오타와의 상황이 매우 다를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여기가 모든 다양한 시위의 종착점이므로 여러 다른 행위자가 관련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에 대해 동일한 수준의 확신을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일부 시의원과 주민들은 시위가 추악해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우리가 이번 주말에 보고 있는 이벤트는 나타나는 것과 다릅니다.”라고 Coun이 말했습니다. Somerset 와드를 대표하는 시장 후보인 Catherine McKenney는 언론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그룹의 몇몇 구성원은 호전적인 인종차별주의자, 성차별주의자 및 동성애 혐오 그룹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성명과 플래카드는 외국인 혐오를 조장합니다. 그들은 예방 접종 의무화에 대한 목소리를 높일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구조 자체에 대한 증오를 부채질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기반 시설을 손상시키거나, 폭력을 위협하거나,
당신에게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증오, 외국인 혐오, 인종 차별에 대한 진술을 쏟을 권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