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티, 호주 지역 강타: 기업가들이 대만의

버블티, 호주 지역 강타: 기업가들이 대만의 맛을 현지인들에게 전하는 방법

새로운 이민자들이 더 많은 호주 커뮤니티에 버블티의 맛을 전하면서 ​​버블티가 호주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버블티, 호주

토토 광고 버블티 가게는 대도시 멜버른과 시드니의 일부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호주 지역에서는 거의 없습니다.

이제 신진 기업가들은 작은 마을로 이사하고 지역 사회에 버블티의 맛을 전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의 미각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Phoebe Chow는 빅토리아 지역을 기회로 보고 멜버른에서 북쪽으로 약 180km 또는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Shepparton에 버블티 가게를 열었습니다.

Goulburn 강 유역에 있는 호주 “음식 그릇”의 중심에 있는 것으로 유명한 Shepparton은 과일, 야채 및 기타 농산물을 생산하지만 버블티 가게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즉, 3년 전 Bubble Cuppa가 문을 열 때까지였습니다.

버블티, 호주

Chow 씨는 Shepparton에 버블티 가게를 열게 된 동기는 60,000명이 넘는 인구가 사는 마을에 봄부터 가을까지 농장 일을 위해 머무는 워킹

홀리데이 비자 백패커가 많다는 사실에 놀랐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가까운.

“Shepparton으로 이사한 첫 해에 카페에서 일하고 있었고 아시아 음식을 먹고 싶었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인구가 50,000명 이상인데 어떻게

버블티 가게가 없을까요? ” 그녀가 말했다.

1980년대 대만에서 발명된 버블티(boba라고도 함)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의 “거품”과 함께 맛을 낸 차와 우유로 만든 달게 한 음료입니다.

발명 이후 수십 년 동안 버블티는 현재 인기 있는 흑설탕 밀크티와 치즈 폼을 포함하여 다양한 맛 조합과 토핑으로 아시아와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20년 전 홍콩에서 호주로 이주한 Chow 씨는 Shepparton에는 뜨거운 음료만 판매하는 카페가 있기 때문에 특히 따뜻한 계절에 차가운 음료에

중점을 둔 버블티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래서] 버블티 가게를 열면 안 될까요? 우리는 내륙에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더워지고 온도는 일주일 내내 40도에 달할 수 있습니다. 부스트 주스 바는 마을에 단 한 곳뿐이었습니다.”

킴벌리에 도착한 버블티

Kelvin Koh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서호주 북서부에 위치한 브룸(Broome) 마을에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매장인 Sweets & Koh는 올해 5월에 문을 열었으며 다른 아시아 음료 및 음식과 함께 버블티를 판매합니다.

그는 “아직 지방 마을에서 버블티가 대세는 아니지만 만두와 음료를 통해 브룸에 다양한 요소를 더 많이 도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혈통이지만 2017년 호주로 이주하기 전에 싱가포르에서 20년 동안 살았던 Mr Koh는 특히 브룸에 가판대를 여는 야심찬 움직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부진한 해외 관광.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기 위해 브룸으로 날아갔고, 그 당시 마을이 꽤 마음에 들어서 여기로 영구 이사를 왔어요. 몇 년 후 나는 내 나이가 되면서 다른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