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동상 없는 동상은 간과된 여성을 기리는 것을 목표

밴쿠버 동상 YWCA 메트로 밴쿠버는 영구 공공 동상의 12%만이 여성 또는 소녀를 묘사한다고 추정합니다.

All My Relations 농구팀의 Joleen Mitton은 캐나다에 여성을 기리는 기념물이 부족함을 알리기 위해 밴쿠버에서 열린 YWCA의 빈 동상 베이스 ‘Reserved for Her’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성과 소녀들을 기리는 공공 기념물의 부족을 강조하기 위해 동상이 없는 동상이 밴쿠버 시내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둔 월요일 캐나다 플레이스에서 YWCA 직원들이 빈 동상 베이스를 공개했습니다.

에볼루션 알공급

Reserved for Her라는 제목의 이 작품은 YWCA의 추정에 따르면 캐나다의 영구 공공 동상 중 12%만이 여성을 묘사하고 65%는 남성을 기리는 것임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YWCA 메트로 밴쿠버의 커뮤니케이션 및 옹호 이사인 에이미 주슈카(Amy Juschka)는 “특히 원주민 여성, 흑인 여성, 인종차별 여성이 캐나다 전역에서 거의 동상에 묘사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uschka는 여성과 소녀들이 들르고, 일어서고, 인정받기를 권장한다고 말했습니다.

밴쿠버 동상 없는 동상

원주민 패션 위크(Indigenous Fashion Week)와 All My Relations 농구 팀의 창립자인 Joleen Mitton은 월요일 공개
행사에 참석했으며 여성의 기여를 강조하기 위한 “아름다운 아이디어”라고 설명했습니다.

“언젠가는 원주민 여성을 동상 위에 올려놓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불과 2주 전에 Gassy Jack을 쓰러뜨렸고, 그래서 우리가 여기 밴쿠버에서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 작품은 3월 말까지 전시될 예정이며, 밴쿠버 동상

2월에 Gastown의 바 소유주인 John Deighton의 동상은 12세 Squamish 소녀와의 결혼을 포함하여 원주민 여성에 대한
대우에 대한 우려로 연례 여성 추모 행진 참가자들에 의해 철거되었습니다.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월요일 영국과 네덜란드 총리와 함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인도주의적 국가 연합을 구성하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영국을 방문했습니다. 회담 후 트뤼도 총리는 러시아 저명 인사 10명에 대한 제재를 발표했다.

캐나다로 돌아온 캐나다군 대원들은 월요일 온타리오주 CFB 트렌턴에서 화물기를 타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치명적이거나 비치사적인 군사 원조를 포장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한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특히 주변 국가들을 경악하게 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10일(현지시간) 나토
회원국인 구소련 공화국인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 등 발트해 연안 3개국을 번개같이 방문했다.

Blinken은 러시아가 다른 인접 국가로 군사 작전을 확장하기로 선택할 경우 동맹이 보호된다는 것을 확인하기를 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