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 영국이 우크라이나를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 영국이 우크라이나를 방어하기 위해 무기를 보내고 있다고 국방장관이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국경에 약 10만 명의 병력을 집결시킨 후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자위용 단거리 대전차 미사일을 공급하고 있다고 국방부 장관이 말했다.

Ben Wallace는 하원 의원들에게 영국군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도 훈련을 제공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로 파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군이 침공에 사용될 수 있는 “합법적이고 실질적인 우려의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침략 계획을 거부하고 서방의 침략을 비난합니다.

수십 명의 영국군이 2015년부터 우크라이나에 군대 훈련을 돕기 위해 주둔했으며, 영국도 2014년 러시아의 크림 반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 해군 재건을 돕기로 약속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

카지노제작 그러나 Wallace는 영국이 러시아의 “점점 더 위협적인 행동”에 비추어 안보에 추가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방부

장관은 유형을 지정하지 않았지만 월요일에 첫 번째 경장갑 무기 배치가 발송되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는 국경을 방어할 모든 권리가 있으며 이 새로운 지원 패키지는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지원은 단거리 및 명백한 방어 무기 능력을 위한 것이며 전략 무기가 아니며 러시아에 위협이 되지 않으며 자위에 사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안정화 조치”를 취해야 하는 경우 제재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

모든 침공은 “모든 면에서 막대한 인명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직업”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국방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수백 년 동안 러시아 국민과 친구가 되기를 원한다. 그리고 러시아와 호혜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세상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외교가 승리할 것이라는 희망을 갖고 있다. 외교와 대화를 택할 것인지, 아니면 갈등과 결과를 택할 것인지는 푸틴

대통령의 선택이다.”

영국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는 무기와 추가 병력을 파견하기로 한 영국의 결정을 환영했지만 BBC에 가장 큰 문제는 그들이 나토

회원국이 아니라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Vadym Prystaiko는 “우리는 나토에 있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유럽에서 가장 큰 군대와 우리 스스로 맞서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와 우크라이나 군대 사이의 갈등은 2014년 이후 계속되었습니다. 장소.

서방과 우크라이나 정보국은 러시아군이 국경에 집결한 후인 2022년 초에 침공이나 침입이 일어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한편, 러시아는 나토 국가들이 우크라이나를 무기로 “펌핑”하고 있다고 비난했으며 미국이 이 지역에서 긴장을 조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요구는 동쪽으로의 나토 확장을 중단하는 것이며, 세르게이 랴브코프 외무차관은 최근 회담 후 “우크라이나가 절대로 나토

회원국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의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을 바꾸는 진단: 우리의 몸과 마음이 더 이상 원하는 대로 행동하지 않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STRENGTH THAT LIES WITHIN’: 딸을 위한 Charlene의 영감의 편지.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