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위기만큼 위협적인 자연 파괴

기후 위기만큼 위협적인 자연 파괴, EU 대리인 경고

기후

메이저놀이터 순위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의 프란스 팀머만스(Frans Timmermans)는 생물다양성 상황이 ‘정말 매우 무섭다’고 말했습니다.

자연계를 집어삼키는 인간의 위기는 기후 위기보다 “위협적일 수 있으며, 아마도 더 위협적”이라고 EU의 고위 관리 중 한 명이 경고했습니다.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유럽 위원회의 부회장인 Frans Timmermans는 상황이 “정말로,

매우 무서운” 자연 환경의 파괴에 대해 “긴급감을 고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례 없는 속도로 종을 죽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종들을 죽이면 우리의 생존 가능성이 낮아질 것입니다.

우리가 그 개념을 사람들의 마음에 더 광범위하게 전달할 수 있다면 정치인들은 사람들의 외침에 반응해야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를 죽이기 전에 이 문제를 해결하세요.’

그는 100만 종의 멸종 위협을 언급했는데, 이는 2019년 UN의 주요 생물다양성 기구의 획기적인

보고서에서 나온 수치입니다. 가장 포괄적인 보고서에서 과학자들은 식량, 깨끗한 물, 수분 및 수분 공급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인류가 의존하는 안정된 기후.

그러나 협상가들이 올 12월 몬트리올에서 열리는 유엔 생물다양성 정상회의(Cop15)를 준비하면서, 운동가들은 정부의 참여 부족으로 자연계를 보호하려는 노력이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합니다.

자연 보호에 관한 EU 정책을 감독하는 Timmermans는 회담 주최국인 중국이 “몬트리올에서

야심찬 의제 뒤에 완전히 숨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상회의는 중국의 코로나19 제로 정책에 대한 우려로 원래 장소인 쿤밍이 아닌 퀘벡에 있는 유엔 생물다양성 본부 근처에서 열리기로 했다.

기후

높은 에너지 가격을 둘러싼 “갈등과 투쟁”의 위험에 대해서도 언급한 네덜란드 정치인은 “우리가

방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생물다양성 손실의 위험에 대해 더 많은 대중의 인식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대중은 기후 위기에 대해 매우 강한 인식을 갖고 있으며 이는 EU에서 정치를 주도하고 있지만 아마도 전 세계적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기후 위기가 너무 명백하여 정치 지도자들이 해결해야 할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생물다양성 위기는 많은 시민들에게 그렇게 명백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후 위기만큼이나 우리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으며, 아마도 그 이상일 것입니다.”

그는 위기는 항상 “마음을 집중”하지만 대중 정보 캠페인은 인식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방송 베테랑 David Attenborough의 예를 인용했습니다. 그의 Blue Planet 2 시리즈는 알바트로스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병아리에게 플라스틱을 먹이는 이미지로 전 세계 청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우리 플라스틱 법안이 있는 곳에서 David Attenborough가 없었다면 EU에서 아주 멀리까지 갔을까요?” Timmermans는 말했다. “나는 우리가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EU는 일회용 플라스틱 수저, 빨대, 면봉 및 교반기를 금지했습니다. 운동가들은 이것을 좋은 첫 단계라고

설명했지만 그 영향은 국가 정부의 조치에 달려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Timmermans는 생물다양성이 곧 기후 위기만큼 중요한 것으로 여겨질 것이라는 조심스러운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빨리 그 단계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아직 거기에 있지 않지만 이러한 것들이 움직일 때 점진적이 아니라 기하급수적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