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예비군, 민방위, 중국이 임박함에

군사 예비군, 민방위, 중국이 임박함에 따라 대만 우려

군사 예비군

안전사이트 타이페이, 대만 —
대만 군의 전 대위인 Chris Chen은 6월에 일주일간 예비군 훈련을 받는 동안 많은 시간을 기다리며 보냈습니다.

조립을 기다리며 점심을 기다리며 훈련을 기다리며 말했다.

중국의 침략을 저지하기 위한 대만의 노력의 일환으로 코스는 강사 1명에 예비군 200명으로 꽉 찼습니다.

Chen은 “그냥 듣는 게 전부가 되었고 실제로 지침을 수행할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우크라이나의 예비군이 침략자들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공격을 받을 때 민간인 동원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전 세계의 거의 절반을 돌면서 주로 예비군과 민간 방위군이라는 두 가지 영역에서 대만의 약점을 강조했습니다.

침공이 임박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에 대한 중국의 최근 대규모 군사 훈련은 타이페이

정부로 하여금 자생력 확보에 대한 베이징의 수사 이면에 있는 강인한 힘을 그 어느 때보다 잘 인식하게 했습니다. – 지배하에 있는 섬.

군사 예비군

전문가들은 민간방위군과 예비군이 중요한 억제력을 갖고 있어 잠재적 침략자에게 침략 위험이 높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3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도 대만은 두 가지 모두 개혁을 추진하고 있었다. 문제는 충분할지 여부입니다.
대만의 예비군은 188,000명의 군인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90%는 자원 봉사자이고 10%는 남성이 4개월 동안 의무적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습니다. 서류상으로 230만 예비군은 대만이 중국의 200만 군대에 필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예비비 제도는 오랫동안 비판을 받아왔다. Chen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전직 군인을 위한 7일간의 훈련이 충분히

준비되지 않은 시간 낭비라고 느꼈습니다.

즉시 최전선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예비 예비군은 약 30만 명에 불과하다고 입법부 국방위원회에서 활동하는 집권 민주진보당

의원인 왕 팅위가 말했습니다.

왕은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이 시작된 지 3일 만에 무너졌다면 군대가 아무리 강해도 전쟁을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탄력적인 사회는 이 도전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너희가 재난과 전쟁을 당할 때에 무너지지 아니하게 하려 함이라.”

예비비 개편

대만은 1월에 예비 시스템을 재편했으며 현재는 전면 국방 동원청(All Out Defence Mobilization Agency)이라는 새로운 기구에 의해 조정되며 비상 시 민방위 시스템도 인수하게 됩니다.

한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은 표준 1주 대신에 더 집중적인 2주 훈련의 파일럿 출시였으며, ​​이는 결국 300,000명의 전투 준비 예비군으로 확대될 것입니다. 나머지 예비군은 교량 방어와 같은 보다 방어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왕은 말했습니다.

Dennis Shi는 5월에 대만 북부 해안의 버려진 건물에서 2주 동안 개조된 훈련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반쯤 비가 왔다고 말했다. 나머지는 뜨겁게 굽고 있었습니다. 훈련은 COVID-19 발병이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예비군은 비옷과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참호를 파고 박격포와 행진을 연습했습니다.

시씨는 “온 몸이 진흙으로 뒤덮였고, 장화에도 진흙이 묻어 있었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