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해산을 기다리며

국회 해산을 기다리며

국회

토토사이트 추천 PETALING JAYA: 정당의 강력한 풀뿌리들은 모두 15대 총선(GE15)을 위한 선거 기구, 특히 지부 및 지부의 권력 기반을 구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선거 활동 외에도 약 800만 명의 새로운 유권자가 있으며, 연말 몬순 홍수를 대비해야 합니다.

MCA Youth 국장 Datuk Nicole Wong은 청년층의 선거 기구가 준비되었으며 이제 모든 부서의 선거 기구를

강화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제 연락을 받았을 때 “청소년 선거 기계가 대기 중이며 의회가 해산될 때마다 유권자의 지지를 동원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소란을 일으킬 준비가 된 Selangor 파티

Wong은 소셜 미디어가 MCA Youth의 전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회 해산을 기다리며

Wong은 선거 관리 위원회(EC)가 자동 유권자 등록과 함께 투표 연령을 21세에서 18세로 낮추면 선거인 명부에 780만 명의 유권자가 추가되어 50% 이상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기 때문에 청소년의 참여가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GE14의 유권자입니다.

“저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계정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이는 젊은 유권자에게 다가가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청소년에게 영향을 미치는 핵심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소셜 미디어에 참여시키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엄노청년도 투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책임자인 Datuk Dr Asyraf Wajdi Dusuki는 191개 부서의 준비가 만족스러운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Barisan Nasional Youth 국장이기도 한 Asyraf Wajdi는 청소년 기구가 투표소가 호출되면 언제든지 움직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PKR의 Selangor Youth 대표 Izuan Kasim은 Wing이 쉐라톤 무브가 개최된 2020년 2월에 선거 가능성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쉐라톤 이전 이후 국내 정세가 흔들리고 있어 조기 총선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읽기: 언제든지 투표 준비

“Selangor PKR Youth는 Sheraton Move가 발생한 후 불안정한 정부가 구성되면서 GE15를 상대하기

위해 몇 가지 준비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첫 번째 유권자와 울타리 시터를 획득하기 위해 주정부 청년 단체가 새로운 얼굴을 수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Pakatan Rakyat(지금의 Pakatan Harapan) 연합이 주 정부를 인수한 이후 성공이 어떻게

달성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Selangor 사람들에게 전달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특히 국가가 홍수의 위협에 직면해 있는 경우 정부가 올해 여론조사를 실시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Izuan은 또한 Selangor PKR Youth가 선거 전략과 투표 및 개표 대리인(PACA) 프로그램 측면에서 중앙 당 지도부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 정당인 말레이시아 통합민주동맹(Muda)은 연말 홍수를 포함하여 모든 가능성에 대비하도록 모든 조직에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기 : BN, 최초의 여성 전용 공립 대표팀 제안

Selangor Muda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Dr Siva Prakash는 몬순 시즌에 GE15가 개최되는 것에 대해 매우

반대하지만 올해 여론조사가 실시된다면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다는 총선 데뷔를 준비하면서 홍수 가능성에 대비한 구호 활동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우리의 우선순위는 홍수 가능성에 대비하고 기계를 가동하여 위험 지역을 지원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