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계획에 시민 몸살

주정부는 최근 최종 NRC의 재확인을 검증 위해 대법원을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검증

구와하티의 히만타 비스 와 사르마 총리 와 아툴 보라 주 농업장관 은 아삼 정부가 최종 NRC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최종 목록의 재검증을 위해 최고 법원을 옮기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조정위는 아삼 정부가 NRC의 재검증 과정을 통해 언어·종교적 소수자들의 권리를 빼돌리려는 음모를
꾸몄다고 주장했다. 패널은 법원이 승인하면 사람들이 다시 한 번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정부는 최근 최종 NRC의 재확인을 위해 대법원을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검증

구와하티의 히만타 비스 와 사르마 총리 와 아툴 보라 주 농업장관 은 아삼 정부가 최종 NRC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최종 목록의 재검증을 위해 최고 법원을 옮기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조정위는 아삼 정부가 NRC의 재검증 과정을 통해 언어·종교적 소수자들의 권리를 빼돌리려는 음모를 꾸몄다고 주장했다.

패널은 법원이 승인하면 사람들이 다시 한 번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검증

기관은 NRC 업데이트 당시 연계서류 등 신청인의 서류를 여러 차례 확인했고,
먼 곳의 NRC 센터에 많은 사람들이 소환돼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했다.

고통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살했습니다. 국민들이 엄청난 고통을 겪었지만 정부는 아직 만족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또한 NRC의 재검증을 요구하는 SC 이동 계획을 계속 추진하지 말라고 주정부에 경고하고 요구가 이행되지 않을 경우 민주화 운동을 시작하겠다고 위협했다.

또한 일반 대중이 자신들의 권리와 이익을 박탈하려는 아삼 정부의 음모에 맞서 강력하고 단합된 목소리를 낼 것을 호소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 내용 : 월요일 케랄라 고등법원은 자민당 행정부에 이틀간의 전국적 파업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기권을 금지하는 명령을 즉시 내리라고 지시했습니다. 법원은 공무원이 어떤 협력적이거나 조직적인 업무 지연에 관여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 사유 : 정부가 3월 28일과 29일 파업에 참가한 직원들에게 ‘무직, 노노’ 선언 대신 유급휴가를 허용해 파업을 도왔다는 한 변호사의 탄원서다. 지불). 청원은 근로자의 강제출석, 기근에 대한 징계, 파업이 위헌이라는 선언을 요구했다.
  • 방법 : 법원은 케랄라 정부 공무원 행동 규칙의 규칙 86에 어떤 공무원도 파업이나
    유사한 활동에 가담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은 노동조합법상 노동조합쟁의와 무관한 사안에 대해 노조가 전국적인 파업을 소집할 수 있는지, 그리고 산업분쟁법의 정의 내에서 케랄라주에서 근로자들과 노사분규가 없는지에 대해 질문했다. 3월 28일과 29일에 파업은 노동자, 농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의심되는 중앙 정부의 정책에 항의하기 위해 이뤄졌다.
  • 현재 : 법원은 센터와 국가에 그들의 입장을 요구하는 통지서를 발행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